충남 태안군이 민원 발급·열람 창구의 확대 운영을 통해 군민 중심의 맞춤형 민원행정 추진에 앞장선다.
군은 8일 군청 브리핑실에서 민원봉사과 정례브리핑을 갖고, 올해 민원인의 편의와 행정 서비스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오는 4월까지 총 8,900만 원을 투입, 무인민원발급기를 확대 설치하고 부동산정보 열람 시스템 장비 교체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우선, 군은 올해 서산세무서 태안민원실과 최근 신설된 태안경찰서에 무인민원발급기를 설치, 민원인이 군청이나 읍·면사무소를 방문하지 않고도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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