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함안 '아라힐링 카페 이용객' 3천명 돌파
상태바
함안 '아라힐링 카페 이용객' 3천명 돌파
  • 함안/ 김정도기자
  • 승인 2018.10.23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함안군의 체험 레저 관광을 선도하는 입곡군립공원 무빙보트 ‘아라힐링 카페’가 개장 22일 만에 이용객 3천명을 돌파하면서 관광객의 호응이 뜨겁다.

지난 1일 개장한 ‘아라힐링 카페’는 제25호 태풍 콩레이와 강풍 등의 영향으로 휴무 5일을 제외하고 17일 간 운행됐다. 10월 22일 기준으로 총 763대의 무빙보트를 운행했으며, 이용객은 3,540명으로 추산된다. 특히 주말에 가족위주 관광객들이 평일 대비 두 배 이상 몰리며 500만원의 수입을 달성했다.

무빙보트는 선외 부착형 전기모터를 장착해 누구나 손쉽게 조종할 수 있고, 천천히 저수지 주변의 기암절벽과 다양한 수림이 드리워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오색단풍 명소로 유명한 입국군립공원에 본격적으로 가을빛이 물들면 이용객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무빙보트 내 원형탁자가 설치되어 있어 가족, 연인과 함께 간단한 음료와 음식을 먹으며 단풍을 감상하는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군은 아라힐링카페 탑승장 주변에 편의시설을 추가로 설치할 계획이다. 아라힐링카페의 포인트가 될 포토존과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퍼걸러형 그네를 설치해 사진을 찍으며 지루하지 않게 대기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는 방침이다.

 

[전국매일신문] 함안/ 김정도기자
jd2009@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