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최명길 의원, 새마을시장에서 설맞이 장보기 캠페인 벌여
상태바
최명길 의원, 새마을시장에서 설맞이 장보기 캠페인 벌여
  • 박창복기자
  • 승인 2017.01.2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송파'을' 최명길 의원은 지난 23일 송파구에 위치한 새마을전통시장에서 더불어민주당 송파을지역위원회 여성위원들과 함께‘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캠페인을 펼쳤다.

이번에 진행된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은 설 명절을 맞아 우리 동네 전통시장에서 값싸고 품질 좋은 농수산물을 구매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더불어민주당은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살리기 정책의 일환으로 매년 명절 때마다 지역 당원들이 손수 나서서 지역에 있는 전통시장에서 제수용품을 구매하는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날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에 참석한 최명길 의원은 직접 물건을 구입하며 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상인들은 아케이드가 빨리 완성됐으면 좋겠다는 요청에 최 의원은 “올해 예산에 새마을시장 현대화사업으로 추진되는 아케이드 설치 예산이 이미 반영돼 있다.”며 “조속히 공사가 착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변했다.

이와 함께 최의원은 “앞으로도 주민들이 편리하게 전통시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주차장 조성 등 주변 환경 개선사업에도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에는 최명길 의원을 비롯해 송파구의회 안성화 의장, 이성자, 김상채, 김대규 의원, 박경순 여성위원장, 김기영 전 여성위원장 등 20여 명의 당원들이 함께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