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자유한국당 용산구당협 ‘2019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자유한국당 용산구당협 ‘2019 신년인사회’ 개최
  • 박창복기자
  • 승인 2019.01.18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10일 공개오디션을 통해 조직위원장으로 황춘자위원장이 선출된 자유한국당 용산구당협은 1월 18일 오후 3시, 백범기념과 대회의실에서 용산구 당원 300여명과 당대표후보 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신년인사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가나다 순) 김문수, 김진태, 심재철, 안상수, 오세훈, 정우택 등 당대표 후보들과 이은재 서울시당위원장이 참석해 공개오디션에서 선출된 황춘자 위원장의 당선을 축하하고, 내년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할 것임을 기원하는 등 덕담을 해주었다. 더불어 당대표후보들은 황춘자후보와의 인연, 각자의 특장점을 소개하며 차기 당대표로서 적임자임을 설파했다.

한편 나경원 원내대표는 동영상을 보내 황춘자위원장의 선출을 축하하고 내년 총선에서 황춘자 위원장이 반드시 승리해 서울 승리를 주도할 것이라고 축하와 덕담을 했다.

황춘자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디션을 통해 용산구당협 조직위원장으로 선출되기까지의 어려움을 소개하며 △열정과 패기로 2020총선에서 승리할 것이며, △보수의 가치를 세워 반드시 실패한 현 정권을 심판할 것이며, △용산의 맞춤형 경력자로서 용산의 마스터플랜이 준비돼 있는 후보인 본인이 내년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서울에서 자유한국당이 다수 의석을 얻는데 앞장서겠다고 각오와 의지를 밝혔다.

이날 참석한 용산구 당협의 당원들은 어려운 과정을 인내하며 공개오디션까지 가며 선출된 황춘자 위원장을 축하하고, 내년 총선에서 황춘자 위원장을 도와 반드시 필승할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