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관악구의회 제257회 임시회, 구정질문
상태바
관악구의회 제257회 임시회, 구정질문
  • 백인숙기자
  • 승인 2019.04.03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임춘수, 이성심 의원 등 6인 구정질문 실시

 

 

 

<전국매일/서울> 백인숙 기자= 서울 관악구의회(의장 왕정순) 제257회 임시회가 3월 27일~4월 4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가운데 2일 의원들의 구정질문이 실시됐다.

 

 

먼저 김순미 의원(사진)이 나와 ▲봉천천 하천복원과 ▲서부선(경전철) 공사관련 ▲낙성대 벤처밸리 조성 ▲소통행정(관악청) 등에 관해 구청장에게 질문했고, 이기중 의원은 ▲추경예산 계획과 ▲무상교복과 어린이병원비 지원조례 ▲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임명건 등에 관해 구청장에게 질문했다.

 

 

임춘수 부의장(사진)은  ▲보라매동 당곡중학교 주변 보도설치 및 마을버스 노선 변경에 대해  안전건설교통국장에게, 구청장에게는 ▲국회단지길(은천동) 보도설치 및 공영주차장 설치계획과 ▲신림동 걷고 싶은 거리 조성계획 변경 등에 대해 질문했다.  또 서홍석 의원은 행정혁신국장에게 ▲담배꽁초 무단투기의 문제점 및 담배꽁초 없는 관악구를 위한 정책제안 등에 관해 질문했다.

 

 

이경환 의원은 ▲장애인의 날 장애인체육센터 등 관악구 장애인정책은 잘 이뤄지고 있는지 ▲아동친화도시 관악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 잘 이뤄지고 있는지 ▲관악구 청년들이 행복해질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또  의회는 관악구 청년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등에 관해 구청장에게 물었고, 이성심 의원(사진)은 청정도시국장에게 ▲분뇨수집 및 운반에 관해, 안전건설교통국장에게는 ▲재난 및 안전관리 등에 대해 질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