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관악구의회 임춘수 부의장 조익화 행정재경위원장,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지방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관악구의회 임춘수 부의장 조익화 행정재경위원장,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지방의정대상 수상
  • 백인숙기자
  • 승인 2019.10.1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백인숙기자>

 

서울 관악구의회(의장 왕정순) 임춘수 부의장(사진 가운데)과 조익화 행정재경위원장이 16일 관악구 서울대 호암교수회관에서 열린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지방의정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방의정대상’은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한 것으로, 서울시 구의회 의원들을 대상으로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구민들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지방자치 발전에 공헌한 지방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는 “평소 임춘수 부의장과 조익화 행정재경위원장이 활발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고 서울시 구의회 의정발전에 기여한 바가 커 이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에 임춘수 부의장과 조익화 행정재경위원장(사진 가운데)은 “구민 여러분께 힘이 되는 관악구의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했을 뿐인데 큰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구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생활정치실현과 구민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춘수 부의장(보라매동, 은천동, 신림동)은 제4대~8대까지 당선된 5선 의원으로, 제7대 관악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과 결산검사 대표위원 등을 역임했다. 현재 제8대 관악구의회 전반기 부의장으로 성실하고 모범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초선의원인 조익화 행정재경위원장(삼성동, 대학동)은 관악구체육회와 한국노인건강협회 이사 등을 역임하고 제8대 관악구의회 행정재경위원장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