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관악구의회 송도호·김종길·백성원 의원, ‘2017년 대한민국 청소년대상’ 특별상 수상
상태바
관악구의회 송도호·김종길·백성원 의원, ‘2017년 대한민국 청소년대상’ 특별상 수상
  • 백인숙기자
  • 승인 2017.12.28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관악구의회 송도호 보건복지위원장 및 김종길 의원, 백성원 의원이 최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7년 대한민국 청소년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

 

‘2017년 대한민국 청소년대상’은 청소년을 위하고 청소년들이 민주시민으로 올바르게 성장하는 일에 기여한 지도자나 개인을 대상으로 대한민국청소년대상 조직위원회 심의를 거쳐 대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청소년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송도호 보건복지위원장 및 김종길·백성원 의원은 청소년관련 교육과 문화, 예술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커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상을 수상한 송도호 보건복지위원장 및 의원들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을 위한 의정활동 결과로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고, 어깨가 무겁다”며 ”지속적으로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올바르게 자랄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송도호 의원(사진)은 보라매동, 은천동, 신림동 지역구 재선 의원으로 관악구의회 청소년특별위원회 위원장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고, 제7대 후반기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김종길 의원(사진)은 보라매동, 은천동, 신림동 지역구 재선 의원으로 관악구청소업무전반에대한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 위원장 및 제7대 전반기 보건복지위원장 및 관악구의회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했다

 

 

백성원 의원(사진)은 성현동, 청림동, 행운동 지역구 초선 의원으로 관악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 및 관악구 장애인연합회 후원회장을 역임하고, 제7대 후반기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