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성북구의회 이은영, 김률희 의원, 지방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성북구의회 이은영, 김률희 의원, 지방의정대상 수상
  • 박창복기자
  • 승인 2018.02.2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성북구의회 이은영(사진 왼쪽), 김률희 의원(사진 오른쪽)이 20일 금천구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 열린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2월 월례회의에서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방의정대상은 서울특별시 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서울시 자치구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평소 구민들을 위해 적극적이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의원에게 공적을 기리기 위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이은영 의원은 조례 제·개정 및 구정질의 등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통하여 성북구의 발전과 지역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하여 노력했고 의원 간 화합과 단합을 위해 힘쓰는 등 의회 발전에 기여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률희 의원은 제7대 초선의원으로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구민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으며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였을 뿐만 아니라 구민의 대표자로 서울시 자치구의회 의정발전에 크게 기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서 이은영 의원은 “주민의 대변자로 그 역할에 충실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 면서 “앞으로도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주민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열린 의정활동으로 살기 좋은 성북을 만들어 가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률희 의원도 “이번 지방의정대상 수상은 한층 더 주민의 편에서 복리 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는 격려와 채찍으로 알고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발로 뛰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