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조광한 민주당 남양주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상태바
조광한 민주당 남양주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남양주/ 김갑진기자
  • 승인 2018.05.2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드시 승리 문재인 정부 성공”

 더불어민주당 경기 남양주시장 조광한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많은 당내 외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최근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는 민주당의 국회의장 후보로 선출된 문희상 의원,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였던 전해철의원, 박광온 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민병두, 정성호, 고용진, 최운열 의원과 김인철 외국어대 총장,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 부인인 김혜경 여사, 안승남 구리시장 후보가 참석했고, 김진표 의원은 축하 동영상을 보내왔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조응천 남양주갑 의원, 김한정 남양주을 의원 최민희 전의원과 당내 경선을 함께했던 후보들이 모두 참석하여 남양주 민주당이 하나로 단합됨을 과시했다.


 문희상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조 후보는 저와는 정치생활을 함께해온 정치적동지관계라며 조 후보는 두 분의 대통령을 모신 국정경험, 세계를 누비며 쌓은 현장 경험, 뛰어난 기획력으로 남양주를 세계적인 도시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남양주시의 조응천, 김한정 의원과 최민희 전의원은 “남양주의 민주당이 하나로 뭉쳐 16년만의 정권교체를 이루어 내고 새로운 도약을 하자”고 강조했다.


 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인 박광온 의원은 “트럼프 대통령은 문재인 대통령이 한국 대통령인게 행운이라고 했는데 조광한 후보가 남양주시장 후보인 것이 행운”이라고 말하며 “두 분의 대통령을 모시고 쌓은 철학과 경험으로 남북화해 시대에 남양주를 크게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광한 후보는 “문재인 정부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이번 지방선거가 중요하다”며 “이번 선거에서 저만이 아니라 모든 시·도의원, 경기도지사까지 반드시 승리해 문재인 정부를 성공시키자”고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