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남구의회 의원들, 화훼농가 일손돕기 '구슬땀'
상태바
강남구의회 의원들, 화훼농가 일손돕기 '구슬땀'
  • 박창복기자
  • 승인 2019.10.2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의원봉사단 광주시 퇴촌면에서 화초 분갈이 등 봉사활동 펼쳐

▲강남구의회 의원봉사단이 봉사활동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국매일/서울> 박창복 기자 =강남구의회(의장 이관수)는 29일 광주시 퇴촌면을 방문해 최근 농촌인구 감소와 고령화로 영농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찾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일손 돕기는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의 실정을 이해하고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한 것으로 강남구의회 의정봉사단 이관수 의장, 이재민 부의장, 김광심 의원, 최남일 의원, 이재진 의원, 한용대 의원, 문백한 의원, 이호귀 의원, 김형대 의원, 김진홍 의원, 허주연 의원, 김세준 의원, 안지연 의원, 박다미 의원, 김현정 의원, 이상애 의원, 허순임 의원, 이도희 의원 및 사무국 직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화초 분갈이 등 봉사활동을 함께했다.

이날 참여한 의원들은 오전부터 해당농가에 도움이 되도록 구슬땀을 흘리며 부족한 일손을 도왔고, 이에 농부들도 의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봉사를 마치며 이관수 의장은 “큰 보탬이 돼 드리지는 못했지만 우리의 작은 정성과 노력이 바쁜 농촌을 도울 수 있어 뿌듯하고, 앞으로도 우리 농촌의 어려운 현실에 걸맞은 의정활동으로 농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수 있는 방안을 의회차원에서 적극 찾아 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