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마트 스타필드에 라이프스타일,화장품 편집숍 오픈
상태바
이마트 스타필드에 라이프스타일,화장품 편집숍 오픈
  • 김윤미기자
  • 승인 2016.08.30 0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경기 하남시에 문을 여는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에 라이프스타일숍 ‘메종 티시아’(Maison Ticia)와 화장품 편집숍 ‘슈가컵’(SUGAR CUP)이 오픈한다.
 29일 이마트에 따르면 3300㎡(1000평) 규모로 선보이는 메종 티시아는 감각적인 생활공간을 연출하는 데 필요한 가구와 침구, 주방·욕실용품, 가든·인테리어 소품 등 총 5000여 종 상품을 판매한다.
 영국 존 루이스 백화점에 납품하는 중국의 조나스(JONAS), 이탈리아 매트리스 1위 업체 ‘매그니플렉스’(Magniflex), 일본 생활용품 브랜드 마르나(MARNA) 등 해외 우수 제조업체 제품을 직접 들여와 선보인다.
 전통 식기류 중에서는 남부식 전통옹기인 징광옹기, 김정옥 명장의 분청사기, 이기조 백자 등 국내 작가와의 협업 상품도 준비했다.
 메종 티시아는 전원의 느낌이 연상되도록 원목 집기와 생화, 디퓨저, 향초를 매장 입구에 배치했으며 식음 공간을 마련해 매장 전체를 카페처럼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
 화장품 전문 편집숍 ‘슈가컵’은 380㎡(115평) 규모 매장에서 50여 개 브랜드, 1만 50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이탈리아 유기농 화장품 ‘오엠’(OM)과 ‘아임미미’ 등 온라인과 홈쇼핑에서 주로 유통되던 브랜드를 도입했으며 병행수입을 통해 SK2, 클라란스, 랑콤, 클리니크 등의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메이크업바, 아이브로우존, 향수존, 클렌징존 등을 통해 고객이 자유롭게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게 했다. 슈가컵에는 이마트 자체 화장품 브랜드 ‘센텐스’ 2호점 매장도 자리 잡았다.
 이갑수 이마트 대표는 “메종 티시아와 슈가컵은 여성에게 친숙한 주제를 바탕으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여성들의 놀이터로 꾸몄다”며 “진화된 매장을 통해 다양한 스펙트럼의 고객층을 흡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