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경과원, 경기벤처창업지원센터 입주 기업 30개사 모집
상태바
경과원, 경기벤처창업지원센터 입주 기업 30개사 모집
  • 최승필기자
  • 승인 2019.09.1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최승필기자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오는 20일까지 경기벤처창업지원센터에 입주할 기업 30개사를 모집한다.

 경기벤처창업기업센터는 성장기 유망 벤처기업에 저렴한 업무공간과 기술·경영정보를 제공해 우수 벤처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벤처 창업 허브이다.

 이번에 입주 기업을 모집하는 경기벤처창업기술센터는 안양, 양주, 의정부, 남양주, 구리, 평택, 김포 등 7곳이다.

 창업 후 사업 개시 3년 이상∼7년 미만의 중소·벤처기업이 입주할 수 있으며, 공해유발기업 등 집적시설에 부적합하다고 인정되는 기업은 제외된다.

 입주기업은 저렴한 비용으로 전용 사무공간과 공용 시설을 사용할 수 있고, 창업교육과 제품홍보 및 판로, 시제품·디자인 개발 부문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

 입주 기간은 최초 2년이며 평가에 따라 1년 단위로 2년 연장할 수 있다.

 경과원은 창업자 자질, 기술성, 사업성, 지역경제 기여도 등을 평가해 입주기업을 선정한 뒤 내달부터 입주시킬 계획이다.

 입주 희망 기업은 이지비즈 홈페이지(www.egbiz.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관련 서류를 오는 20일 오후 6시까지 지역센터에 우편이나 방문 등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경과원은 고양·구리·남양주·양주·의정부(2곳)·파주·포천 등 경기북부 8곳, 김포·부천·성남·안성·안양·판교·평택·수원 등 경기남부 8곳에 경기벤처창업지원센터를 운영중이다.

 최승필기자 choi_sp@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