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의정부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 공연 개최
상태바
의정부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 공연 개최
  • 의정부/ 강진구기자
  • 승인 2019.08.22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설이 있는 청소년 클래식 콘서트 관람
<전국매일신문 의정부/ 강진구기자>

경기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이사장 안병용)에서 운영하는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여성가족부 지원 사업, 의정부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8월 17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진행된 ‘해설이 있는 청소년 클래식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의정부시우수예술단체 W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해설이 있는 콘서트로 청소년들과 가족이 함께 관람했으며 클래식음악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공연 에티켓을 자연스럽게 습득하고 공연관람 후 이한범 의정부시청소년재단 대표와 함께 관람 소감을 나누며 음악적 소양을 높이는 기회가 마련되기도 했다.

공연을 관람한 청소년들은 “클래식음악에 해설이 있어 쉽게 공연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처음에는 지루하였지만 공연 시간이 너무나 짧게 느껴질 정도로 재미 있었다”는 등 공연소감을 밝혔다.

이상순 의정부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장은 “청소년을 위한 클래식 공연을 의정부에서 자주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며 “이번 학교밖청소년들에게 좋은 기회를 준 W필하모닉오케스트라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의정부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만9세~24세 학교 밖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상담지원, 교육지원, 진로 및 자립지원, 문화 및 캠프 활동지원 등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문의 및 신청은 031-828-9566으로 할 수 있다.

의정부/ 강진구기자 kjg@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