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철원군 “연말에 가족이 함께 즐기는 풍성한 공연” 진행
상태바
철원군 “연말에 가족이 함께 즐기는 풍성한 공연” 진행
  • 철원/ 지명복기자
  • 승인 2017.12.05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철원군(군수 이현종)은 2017년의 한해가 저물어가고 있는 가운데 아쉬운 연말을 보내면서 군민들에게 감동과 추억을 또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마련해 즐거움을 제공하게 된다.

12월 9일부터 화강 문화센터에서 열리는 제13회 태봉합창단 정기연주회를 시작으로 연말을 보내는 아쉬움을 달래는 다채로운 문화 공연이 마련된다.
 
공연과 인문학의 결합으로 예술 감수성을 자극하는 공연 서율 단독 콘서트 ‘다시, 봄’은 14일 오후7시30분 화강문화센터에서 펼쳐진다.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로봇애니메이션을 소재로 한 ‘또봇 어린이 뮤지컬’도 19일 오후4시, 오후7시30분 두차례 화강문화센터에서 선보인다.
 
철원을 상징하는 태봉국을 세운 궁예의 삶과 애환을 판소리로 재해석한 ‘궁예가’는 20일 오전10시30분 신철원고등학교에서 공연을 이어나간다.
 
정유년을 보내는 아쉬움을 달래고 무술년을 맞이하는 기념으로 K-Arts 클래식 앙상블과 함께하는 ‘굿바이 2017~ 송년 음악회’는 27일 오후7시30분 화강문화센터에서 열린다.

철원군 관계자는 “연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이 마련된다”며 “풍성한 공연을 통해 올 한 해를 되돌아 볼 수 있는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