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노래 잘하는 가수 그룹 ‘작곡가∙국민가수 정음’ 사회봉사와 함께 의미 있는 공연나눔 위한 정음 음악사단그룹 결성
상태바
노래 잘하는 가수 그룹 ‘작곡가∙국민가수 정음’ 사회봉사와 함께 의미 있는 공연나눔 위한 정음 음악사단그룹 결성
  • 서정익기자
  • 승인 2017.02.0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음의 곡 받은 가수들로 구성... 3월부터 본격 활동

▲ 정음

 

<전국매일/서울> 서정익 기자 = 사랑의 충청 밥차, 작곡가∙싱어송 라이터로 바쁘게 활동하고 있는 정음 작곡가 음악사단이 정식으로 ‘노래 잘하는 가수그룹’ 으로 출범했다.

 

최근 오산시청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오산지구 홍보대사로 위촉된 바 있는 국민가수 정음은 2017년 새해에도 더 많은 봉사활동과 사랑 나눔을 하기위한 계획을 점검하고 있다.

 

현재 정음은 가수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수많은 가수 지망생들과 실력은 있지만 여건이 되지 않아 꿈을 미루고, 포기하는 기성 가수들에게도 많은 용기와 힘을 주고 있다.

 

정음 음악교실을 운영하면서 직접 가수의 경험과 무대, 방송출연 등의 노하우 살려 직접 트레이닝을 통해 지도한다. 또한 프로 가수로서의 당당한 실력을 배양하기 위한 일대일 지도 프로그램 지도 교수로서 좋은 가수들을 배출하기 위해 큰 몫을 다하고 있다.

 

가수와의 맞춤형 작곡을 통해 소화할 수 있는 음역대와 장르, 배경, 경제적 여건 등을 분석해 신인가수를 지망하는 예비가수들과 기성가수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언제나 사회적 기여와 재능기부에 자신을 아끼지 않는 작곡가이자 국민가수 정음은 “멈추는 않는 자는 무조건 성공한다.”라고 힘주어 말한다.

 

최근 들어 국내유명가수들의 작곡을 했고, 많은 신곡 문의로 바쁜 정음의 노래 잘하는 가수그룹에는 현재 정음의 신곡을 받고 발매 예정인 인도 사업가출신 변방의 남자의 이호선 가수를 비롯해 다양한 직업군으로 가수의 길을 나선 고비의 찬성, 홍매화의 임영은, 쏜다 어쩔래의 강유경, 돈주고도 못산다의 금빛예림, 사랑에퐁당빠졌네의 안순희, 돈이 뭐길래의 송돈, 사랑의밥차의 함지, 적벽강의 이춘용, 사랑의 발전소의 유제빈, 꽃향기, 김미자 외 많은 가수들이 참여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재능기부를 통해 본격적인 사회봉사활동을 할 예정이다.

 

또한 박준, 황태후, 정효주 등 지속적으로 기성가수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더 많은 신인가수들이 정음가수그룹에 합류할 예정이다.

 

정음의 히트곡으로는 변산아격포야, 마이산아, 자존심 등 다수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