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천안시 박월복팀장, 3집 시집 ‘연인’ 발간
상태바
천안시 박월복팀장, 3집 시집 ‘연인’ 발간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18.10.1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인이자 천안시 홍보기획팀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월복 시인이 3집 시집인 연인을 펴냈다.
박월복 시인은 지난해 5월 한국문학세상 시 부문에 등단해 제12회 아시아문예대상을 수상, SNS상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 천안시를 전국에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하고 있다.


시인 등단 이후 한국사이버문인협회 천안지부장, 한국문학세상, 천안문학, 아시아문예진흥원 회원으로 왕성하게 작품 활동을 하며 지난해 첫 시집인 봄꽃에 이어 두 번째 시집인 첫사랑을 펴낸 후 3집 연인을 발간하게 됐다.
또한 SNS에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며 서정적인 시어로 만들어진 감성적인 시를 집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연인 시집은 편안하게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들로 구성돼 모든 사람들이 연인처럼 다 같이 행복하고 인생을 연인처럼 사랑하며 살아가기를 바라는 시인의 소망과 염원을 담았다. 화조도, 자작나무, 길에게 길을 묻다, 동백꽃 진자리 등 유연한 생각을 통해 사물에 정체성을 부여하고 실존의 대상으로 재해석했다는 시의 평을 받고 있다.


시집은 SNS 사이버 공간에서 친화적 관계를 맺어 온 독자들과 시집 제목과 표지선택, 편집방향까지 긴밀한 소통으로 제작돼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