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철원군, 올해도 문화예술 공연이 풍년 일세
상태바
철원군, 올해도 문화예술 공연이 풍년 일세
  • 철원/ 지명복기자
  • 승인 2019.04.1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 선정, 우수공연 4개 작품 선보인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에 강원도 철원군이 선정됐다.


이에 따라 4분야(뮤지컬, 연극, 다원예술, 음악)의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을 철원에서 선보이게 되며, 오는 4월26일 금요일 화강문화센터에서 김미소 밴드의‘스프링 비트’ 가 공연된다.


김미소 밴드는 국내최초 여성 타악솔리스트 밴드로 전통북과 서양드럼을 조합한 유니크한 악기로 편성된 밴드이며, 이날 공연은 오후 3시부터 3사단 장병들을 대상으로 진행, 잠시 휴식일 취한 후 이어서 7시30분부터 철원주민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주민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공연은 4월23일(화)오전 9시부터 화강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좌석 지정이 가능하며, 공연 예매는 무료이다.


한편, 내달 5월29일(수) 연극「청춘극장」, 6월 26일(수) 연극「여보 나도할말있어」, 7월 31일(수) 비바챔버앙상블과 함께하는「방방곡곡 음악회」, 12월중 뮤지컬「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가 철원군을 찾아올 예정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화강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hwagang.or.kr/), 철원군청 관광문화체육과 문화예술부서(☏ 033-450-522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