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철원군 화강문화센터에서 ‘소년 이순신, 무장을 꿈꾸다’ 연극 공연
상태바
철원군 화강문화센터에서 ‘소년 이순신, 무장을 꿈꾸다’ 연극 공연
  • 철원/ 지명복기자
  • 승인 2019.07.10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철원/ 지명복기자>


가장 존경하는 역사 인물로 손꼽히는 충무공‘이순신’의 유년시절을 엿볼 수 있는 어린이를 위한 역사 인물 체험극‘소년 이순신, 무장을 꿈꾸다’가 오는 7월12일(금) 오후7시시 30분, 13일(토) 오후4시에 김화읍 화강문화센터에서 공연을 펼친다.
 
‘소년 이순신, 무장을 꿈꾸다’는 이순신 장군의 소년시절로 돌아가 리더십과 정신을 배울 수 있는 어린이 연극으로‘파도 훈련’,‘포탄 나르기 훈련’ 등 관객이 직접 참여하여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본 사업에 철원군이 선정됨에 따라 화강문화센터에서 지난 6월 연극‘여보 나도 할 말 있어’가 개최되었으며, 앞으로‘뮤지컬 판타스틱’ 등 총 6회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달 7월31일(수)오후3시, 오후7시 30분에는 ‘비바챔버 하트하트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방방곡곡 음악회’가 개최될 계획이다.

‘소년 이순신, 무장을 꿈꾸다’는 무료공연이며, 화강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예매 및 좌석지정이 가능하다.

 
문의사항 : 화강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hwagang.or.kr/), 철원군청 관광문화체육과 문화예술부서(☏033-450-5224)로 연락바람

철원/지명복 기자 jmb123@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