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순천에 건강동행 캠페인 기부 잇따라
상태바
순천에 건강동행 캠페인 기부 잇따라
  •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 승인 2019.05.2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승치과의원·미르치과병원 등 성금 기탁

<전국매일신문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전남 순천시는 최근 ▲이용승치과의원(원장 이용승), ▲미르치과병원(원장 이상택), ▲아이덴치과의원(원장 이상현)에서 ‘걸으면서 기부하는 건강동행캠페인’에 성금 1700만원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부된 성금은 전남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연계를 통해 미숙아 가정 등 의료비 지원이 필요한 환아 가정에 3차로 나누어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성금을 기부한 각 병의원장들은 ‘건강동행 캠페인 환아 가정 의료비 지원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 한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의료인으로써 앞으로도 시민의 건강을 지키는 일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허석 순천시장은 “뜻 깊은 마음으로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동참해 주신데 감사의 마음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삶의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시책추진으로 건강도시 순천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건강동행캠페인은 스마트폰 기부 앱 ‘빅워크’를 다운받아 어플을 켜고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100m를 걸으면 1원이 적립되는 방식의 기부형 건강증진 프로그램으로 현재 순천시 보건소는 ‘순천시와 함께하는 장애아 가정 돕기’라는 주제로 2차 모음통을 개설, 운영 중이다.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sgw3131@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