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성남아트센터후원회, 재단 발전기금 5000만원 기부
상태바
성남아트센터후원회, 재단 발전기금 5000만원 기부
  • 김순남기자
  • 승인 2018.05.2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성남아트센터후원회(회장 안붕혁)는 성남문화재단의 발전을 위한 기금으로 후원금 5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성남아트센터후원회는 지난 3월초 운영위원회에서 성남문화재단이 필요로 하는 사업에 일부후원금의 목적기부 건을 논의한 후 2018 성남아트센터후원회 정기총회에서 이를 가결했다.


 후원회가 전달한 기금은 악기도서관 ‘악기랑’의 악기추가구입 및 악기보관시설 개선으로 더 많은 시민에 행복 나눔 기회를 제공하고, 노후화로 가독성 등이 저하된 사인물의 디자인신설 등에 이용할 계획이다.
 또 2005년 아트센터 개관당시부터 지금까지 사용해 해상도가 떨어지고 Full HD화질이 지원되지 않아 관객서비스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던 오페라하우스 모니터를 최신형 모니터로 최근 교체작업을 마쳤다.


 안붕혁 성남아트센터 후원회장은 “후원회원들의 따뜻한 기부의 마음이 성남아트센터를 찾는 모든 관객들에 잘 전달되고 전파돼 함께 후원회에 동참 할 수 있는 작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악기랑의 악기구매 확충으로 많은 시민에 행복 나눔의 기회가 주어지며, 좀 더 질 좋은 문화예술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명숙 성남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성남문화재단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주신 안붕혁 후원회장을 비롯한 모든 후원회원들에 감사한다”면서 “앞으로도 문화예술 애호가와 성남아트센터의 아름다운 동행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