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식당 홀로서기’ 아낌없이 지원
상태바
‘식당 홀로서기’ 아낌없이 지원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18.10.23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랜드희망재단 ‘정태영삼 맛캐다!’ 사업자 선정 완료…OT 개최
재능기부팀 소개 등 진행…작년 1호점 포앤카츠 점주로서 경험 공유


 강원랜드희망재단(이하 재단)은 ‘정태영삼 맛캐다!’사업의 2018년도 사업자 선정을 완료하고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종합복지회관에서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재단은 서면 및 현장평가를 거쳐 지난 16일 2018년도 맛캐다 사업 최종 참여식당 총 21개소를 발표했다. 종합형 지원에는 밀동네분식(태백), 만복식당(삼척), 장금이감자탕(영월), 대청마루(정선) 4곳이, 맞춤형 지원에는 태백시 5곳, 삼척시 5곳, 영월군 2곳, 정선군 5곳 등 17개 식당이 선정됐다.


 재단은 이와 관련해 22일 고한읍종합복지회관에서 선정된 식당 점주, 강원랜드 재능기부 직원, 유관기관 및 단체 관계자 등 약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정태영삼 맛캐다!’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사업의 취지 및 진행 절차 설명, 강원랜드 재능기부팀 소개 등이 진행됐으며, 특히 지난해 12월 재개장식을 가지고 성황리에 영업중인 정태영삼 맛캐다 1호점인 포앤카츠의 이영화 점주가 나서 그동안의 경험을 공유해 의미를 더했다.


 재단은 앞으로 업소별로 나눠 종합 및 맞춤형 지원을 순차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며, 강원랜드 재능기부 직원들은 컨설팅을 통해 조리·메뉴 개발·서비스·회계·경영 등에 대한 방법과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