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여수시, 부산경남 여행사 관광설명회…관광객 유치 총력
상태바
여수시, 부산경남 여행사 관광설명회…관광객 유치 총력
  • 여수/ 나영석기자
  • 승인 2019.04.2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여수/ 나영석기자>

 전남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관광객 유치에 발 벗고 나섰다.


 여수시는 최근 부산 중구 코모도호텔에서 부산경남권 여행사 관계자 180여 명을 대상으로 관광설명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2012세계박람회재단, 엠블호텔, 히든베이호텔, ㈜여수예술랜드리조트, 한화아쿠아플라넷, 이사부크루즈 등 12개 기관업체가 참여했다.


 시는 먼저 재 부산여수향우회 회원 15명에게 여수 관광지를 배경으로 여순사건의 아픔과 치유, 희망찬 미래를 그린 웹 드라마 ‘동백'을 상영했다. 


 이어 여수의 특색을 국제해운도시, 기업하기 좋은 도시, 호국충절 도시, 관광휴양도시, 해양수산도시로 나누어 설명했다.


 이와 함께 빨라진 교통과 풍부한 숙박시설, 여수밤바다, 진남관, 여수세계박람회장 등 주요 볼거리와 사계절 입맛을 사로잡는 지역 음식을 소개했다.


 특히 풍부한 관광 인프라와 밤바다 낭만여행, 해양레저스포츠 등 여수만의 특색 있는 관광 상품을 홍보하는 데 집중했다.


 참석자들은 단체관광객 인센티브에 많은 관심을 보였고, 향후 추진 계획인 교량박물관과 루지테마파크, 챌린지파크 등에 대해서도 질문이 이어졌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여수는 매년 관광객 130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해양관광 휴양도시다"며 "부산경남권 관광객이 여수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홍보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