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제55대 한재연 대전국세청장 취임식
상태바
제55대 한재연 대전국세청장 취임식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19.07.16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제55대 한재연 대전국세청장이 15일 컨벤션홀에서 취임식을 개최했다.

한재연 청장은 국민의 시각에서 납세행정 추진, 세입예산의 안정적인 조달을 위한 노력, 지능적이고 악의적인 불공정 탈세에 엄정대응한 공평과세 확립, 경제적 취약계층에 최선의 세정지원 노력, 신뢰와 배려를 기반으로한 행복한 대전청 만들기 등 실천사항을 강조했다.

이어 “지속적인 정책 수요의 증가, 4차 산업혁명에 따른 급속한 세정환경의 변화 등 여러가지 새로운 환경에 직면하고 있다”며 “국세행정에 대한 납세자들의 기대와 요구수준은 한층 높아져 가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시대적 상황에서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국세청이 되기 위해 균형 잡힌 자세로 새로운 흐름에 대응하는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 청장은 “일선관서 비선호부서 근무자와 여성, 하위직급 출신자라도 성과가 우수하고 열정적으로 일하는 직원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우대함으로써, 대전청 세무공무원들이 희망을 갖고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일과 생활의 균형을 이룰 수 있는 근무환경을 조성하여 직원 개개인의 삶의 질을 높이도록 적극 힘써 나가겠다"며 "이를 위해 경력직원들을 각 분야에 고르게 배치하고 중간관리자와 신규직원 간의소통 창구를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건강한 조직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대전/정은모 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