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관악구의회 반명순 의원, 송정애 의원,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지방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관악구의회 반명순 의원, 송정애 의원,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지방의정대상’ 수상
  • 백인숙기자
  • 승인 2018.03.2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관악구의회 반명순 의원과 송정애 의원이 21일 송파구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지방의정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방의정대상은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25개 자치구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모범적이고, 성실한 의정 활동으로 지역발전과 주민복리증진에 기여함은 물론 지방자치 정착에 공헌한 지방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는 반명순 의원과 송정애 의원이 평소 활발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했을 뿐만 아니라, 서울시 자치구의회 의정발전에 기여한 바가 커 이상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반명순 의원과 송정애 의원은 “제7대 임기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지난 의정활동에 대한 결과로 큰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과 주민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반명순 의원은 신사동, 조원동, 미성동 지역구 초선의원으로 제7대 관악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과 전반기 의회운영위원회 부위원장 등을 역임하고, 후반기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송정애 의원은 서원동, 신원동, 서림동 지역구 초선의원으로, 제7대 관악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과 전반기 행정재경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하고, 후반기 도시건설위원회 부위원장과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