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관악구의회, 제8대 의원 인사회 개최
상태바
관악구의회, 제8대 의원 인사회 개최
  • 백인숙기자
  • 승인 2018.07.03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대 관악구의회 의원 인사회가 3일 오전 11시 의회 2층 3소회의실에서 열렸다.

 

 

관악구의회 제8대의원들과 박준희 구청장, 부구청장, 각 국장과 의회사무국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1시간동안 진행된 의원 인사회는 의정팀장의 사무국장 인사 및 사무국 소개, 의회현황 보고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박준희 구청장은 자리를 함께한 22명의 의원들에게 먼저 축하의 인사를 보낸 뒤 “제8대 관악구의회에서도 재선의원님들의 풍부한 식견과 젊은 초선의원님들의 열정이 더해져 관악구 발전에 새로운 희망을 심어주실 것이라 믿는다”며 “새롭게 시작하는 민선7기 구정운영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의원 여러분께서 적극적인 성원과 마음을 모아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관악구의회는 6일 오전 10시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49회 임시회를 열고 의장과 부의장 선거를 실시한다. 또 오후 2시부터는 개원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제8대 관악구의회는 더불어민주당은 곽광자·길용환·김순미·박정수·서홍석·송정애·왕정순·이경환·이상옥·이종윤·장현수·조익화·주무열·주순자·표태룡 의원 등 15명이 입성했고 자유한국당은 김옥자·박영란 의원 등 2명, 바른미래당은 민영진·오준섭·임춘수·이성심 의원 등 4명, 정의당은 이기중 의원이 입성해 4년간 활동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