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진주시복지재단에 ‘이웃사랑 실천’ 기부손길 잇따라
상태바
진주시복지재단에 ‘이웃사랑 실천’ 기부손길 잇따라
  • 진주/ 박종봉기자
  • 승인 2019.08.22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진주시복지재단에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따뜻한 기부의 손길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진주시복지재단은 지난 21일 진주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승리축산기업(대표 박형찬)이 사골 3,100㎏(시가1860만원 상당), ㈜인하씨엔티(대표 김명희)가 성금 300만원, ㈜드론월드농업회사법인(대표 김희화)이 성금 300만원을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복지재단에 따르면 기탁에 도움을 준 ㈜승리축산기업은 식품안전관리인증을 획득해 고품질의 신선한 육류를 제공하고, 항상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기업이며 호탄동 소재 우렁찬한우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인하씨엔티는 풍부한 경험과 IT융합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상, 무선, 소프트웨어기술 서비스를 통해 고객 중심의 가치 창출에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드론월드농업회사법인은 4차 산업혁명의 선두주자인 드론을 활용해 농업용 드론항공방제, 항공촬영 및 예찰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조규일 시장은 “더위를 식혀주는 이웃사랑 기부에 동참해 주신 기업관계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여러분들의 나눔 사랑이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더불어 잘 사는 복지도시를 만드는데 초석이 될 것이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전국매일신문] 진주/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