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관악구의회 주순자 의원, 숭의여대에서 ‘자랑스러운 숭의인상’ 받아
상태바
관악구의회 주순자 의원, 숭의여대에서 ‘자랑스러운 숭의인상’ 받아
  • 백인숙기자
  • 승인 2019.02.25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서울> 백인숙 기자= 서울 관악구의회 주순자 의원(사진)이 22일 서울시 중구 숭의여자대학교 마펫기념 숭의음악당 대강당에서 열린 숭의여자대학교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에서 ‘자랑스러운 숭의인상’을 받았다.

 

숭의여자대학교는 “관악구의회 주순자 의원은 지난 2015년 숭의여자대학교 가족복지과를 졸업한 동문이다.”며 “관악구의회 의원으로서 각종정책 추진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함으로써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어, 이 날 ‘자랑스러운 숭의인상’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주순자 의원은 “복지수요가 많은 관악구의 특성을 감안해 복지분야에 대한 전문성 강화를 위해 숭의여자대학교 가족복지과를 전공하고, 사회복지사 자격증도 취득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취약계층 지원 및 구민 여러분께 피부로 와닿는 복지서비스 구현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자랑스러운 숭의인에 걸맞게 앞으로도 관악구의 발전과 구민 여러분의 복리증진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주순자 의원은 신사동, 조원동, 미성동 지역구 4선의원으로, 제6대 관악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과 제7대 관악구의회 후반기 부의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 제8대 관악구의회 의회운영위원회와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특히 기초자치단체 산하기관장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최초로 실시한 관악구의회에서 2번째로 실시하는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임돼 이사장 후보자에 대한 경영능력과 자질검증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