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동대문구민상 후보자 내달 17일까지 접수
상태바
동대문구민상 후보자 내달 17일까지 접수
  • 박창복기자
  • 승인 2018.07.1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개 부문 14명 … 오는 9월 20일 구민의 날 행사서 시상

▲지난해 동대문구 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중간)과 수상자들의 기념사진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는 자랑스러운 모범구민을 격려하고자 다음달 17일까지 ‘동대문구 구민상’ 후보를 추천받는다.

올해로 27번째를 맞는 동대문구민상은 ▲자랑스러운 구민상 ▲어버이상 ▲효행상 ▲봉사상 ▲모범청소년상 ▲장애인상 ▲다문화가족상 7개 부문에서 총 14명을 선정해 표창한다.  

추천 대상은 각 분야에서 구민 화합과 발전에 이바지한 자로서 7월 11일 기준 3년이상 동대문구에 거주한 구민 또는 구에서 활동 중인 단체다. 단 3년 이내 구민상 수상 및 서울시 봉사상(또는 시민상) 경력이 없어야 한다. 

다음 달 17일까지 각 기관·단체·학교장 추천, 동대문구의회 의원 2인이상의 연대추천, 10인 이상의 연명부 제출을 통해 추천할 수 있다.

신청은 후보자추천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주민등록등본, 공적조서 등의 서류를 구비해 자치행정과(☎2127-4544)또는 동 주민센터를 방문하거나 우편 및 이메일(jjyeon0428@ddm.go.kr)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부문별 상세한 후보 자격 및 구비서류는 동대문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수상자는 동대문구 구민상심사위원회의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의를 거쳐 결정된다. 시상은 오는 9월 20일 열리는 동대문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