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관악구, 온가족이 즐기는 ‘관악 보드게임 축제’ 개최
상태바
관악구, 온가족이 즐기는 ‘관악 보드게임 축제’ 개최
  • 백인숙기자
  • 승인 2019.11.1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3일 오전 10시 미림여고 체육관...관악가족과 함께 하는 화합의 축제
<전국매일신문 백인숙기자>

- 구 홈페이지 통해 온라인 접수, 300명 선착순 마감

 

서울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오는 23일 미림여자고등학교 체육관에서 관악 가족 300명을 대상으로 ‘관악 보드게임

 

축제’를 연다.

 

‘관악 보드게임 축제’는 전자게임, 스마트폰 등 디지털콘텐츠가 넘쳐나는 세상에서 잠시 벗어나 온 가족이 얼굴을 맞대고 함께 보드게임 활동을 하며 가족간 이웃간 서로 화합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가족단위 행사이다.

 

관악혁신교육지구 학부모창의한마당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관악교육두레 학부모분과 소속 학부모들이 직접 행사의 기획부터 진행까지 참여해 더욱 의미를 더한다.

 

‘관악 보드게임 축제’는 오는 23일 오전 10시~오후 2시까지 미림여자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진행되며 ▲가족놀이존 ▲생각놀이존 ▲멘사셀렉트존 ▲대형게임 등으로 나눠 총30종의 흥미진진한 보드게임으로 구성된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구 홈페이지[뉴스소식> 관악소식]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300명 선착순 접수한다.

 

구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참가자가 안전하게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보드게임축제를 통해 가족간 학부모간 소통과 교류가 활발해짐은 물론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놀이문화 정착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준희 구청장은 “쉼 없이 달려온 학업에서 잠시 벗어나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