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산시 대표 중대형 대단지 랜드마크 아파트
상태바
서산시 대표 중대형 대단지 랜드마크 아파트
  • .
  • 승인 2018.05.2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개동·전용면적 76~110㎡·1273가구
하나로마트·경찰서 등 생활인프라 우수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 일조권 극대화

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

 중흥건설은 지난 25일 견본주택을 열고 충청남도 서산시 예천2지구에서 ‘서산 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 본격 분양에 돌입했다.
 ‘서산 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는 충청남도 서산시 예천2지구 공동주택용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5층 15개동, 전용 76~110㎡ 총 1273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눈길을 끈다. 세부면적별로는 ▲전용 76㎡ 332가구 ▲전용 84㎡A 742가구 ▲전용 84㎡B 67가구 ▲전용 110㎡ 132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서산 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는 서산 예천2지구에 위치하는 유일한 아파트로 각종 프리미엄을 독차지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산 예천2지구는 사통팔달 교통망, 편리한 생활인프라, 뛰어난 교육여건 등을 갖춰 서산시의 대표적인 주거선호지로 꼽힌다. 여기에 명품 커뮤니티와 탁 트인 전망이 가능한 특급설계 등으로 서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서산 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는 각종 부동산 규제에서 벗어나 계약 후 바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으로 자금 부담을 낮춰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서산 최고 생활인프라·교육·환경 등 갖춘 핵심입지 ‘서산 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
 ‘서산 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가 위치하는 예천2지구는 서산시의 대표적인 주거 선호지로 각종 인프라가 우수하게 형성돼 있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롯데시네마, 서산CGV 등이 가까워 쇼핑 및 문화생활을 즐기기 좋다. 또 서산시청, 서산경찰서, 서산소방서, 법원 등 행정기관도 밀집해 있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사통팔달 뛰어난 교통망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 동서간선도로를 비롯해 서산 시내와 주요 산업단지로 통하는 32번 및 29번 도로와 인접해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다. 32번 국도를 이용하면 당진 및 태안 등으로의 접근이 쉬우며 29번 국도는 서산테크노밸리 및 서산일반산업단지와 연결돼 있다. 서해안고속도로 서산IC, 서해로가 가깝고 서산공용버스터미널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이용이 수월하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예천초, 서남초, 서산중이 단지와 인접해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반경 3km 내에는 서림초와 서산여중, 석림중·고 등 다수의 학교가 자리하고 있다.
 또 단지 바로 앞에 석지제 호수가 위치해 자연환경도 뛰어나다. 특히 7만 1841㎡규모의 서산을 대표하는 공원인 중앙호수공원도 인접해 있다. 중앙호수공원에는 음악분수와 원형광장, 이벤트 문화공연 시설인 데크시설, 산책로, 어린이놀이터, 각종 운동시설 등이 갖추어져 있어 다양한 문화체육생활도 가능하다.
 
●남향 위주 단지배치에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까지 … 주거쾌적성·주거만족도 높은 단지
 ‘서산 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는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 극대화로 공원 같은 아파트로 조성된다. 특히 예천2지구 유일한 아파트로 탁 트인 조망권을 자랑한다. 또 단지 곳곳에는 입주민들의 주거쾌적성을 고려한 다양한 녹지공간도 조성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단지 규모에 걸맞은 사계절 다목적 실내 체육시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게스트하우스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민들은 다양한 여가활동,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가족과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테마형 물놀이터도 조성돼 눈길을 끈다.


 ‘서산 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의 분양일정은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오는 31일 일반 1순위에 이어 내달 1일 2순위 청약접수, 8일 당첨자 발표, 19일~21일 정당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서산시 예천동 12-2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오는 2021년 2월 예정이다.
☎ 분양문의 041-669-85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