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16일 전면 개장한다
상태바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16일 전면 개장한다
  • 여수/ 나영석기자
  • 승인 2018.06.1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풀·키즈풀·캐논볼 등 다양
모바일시즌권 출시·할인이벤트 진행

 남해안 최대 해양 인공 물놀이시설을 자랑하는 전남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가 안전점검과 시설정비를 마치고 16일 전면 개장키로했다.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는 16일 개장과 함께 휴장 없이 매일 상시 운영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디오션 측은 지난해 새롭게 조성한 ‘인피니티 풀’과 ‘키즈풀’, ‘캐논볼’을 비롯한 다양한 야외 어트랙션을 갖추고 있다.
 스릴을 만끽하는 고객을 위한 디오션의 인기 야외 슬라이드인 ‘다이렉트 슬라이드’와 ‘더블 토네이도’, ‘캐논볼’ 그리고 디오션 워터파크의 청룡열차라 불리는 ‘로켓 슬라이드’는 인기 체험 코스이다.

▲남해안 최대 해양 인공 물놀이시설을 자랑하는 전남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가 안전점검과 시설정비를 마치고 16일 전면 개장키로했다.

 가족, 연인, 친구와 끝없이 펼쳐진 다도해를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우리 아이들이 바다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유아풀’, ‘키즈풀’은 디오션 워터파크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이다.
 디오션 워터파크는 올 여름 알뜰하게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올해 처음으로 워터파크 모바일 시즌권을 출시했다.


 워터파크 시즌권은 극성수기를 포함한 워터파크 운영기간동안 1일 1회에 한해 언제든지 디오션 워터파크를 입장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이다.
 소인, 청소년, 대인, 패밀리등 총 5개 종류로 나눴으며 소인권 7만 9000원부터 패밀리 4인권 30만 원까지 다양하며 공식티켓몰(www.theocean.co.kr)에서 판매하고 있다.


 디오션 측은 대 개장을 맞아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현장이벤트와 다양한 할인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모든 물놀이 시설이 전면 개장하는 16일부터 워터파크 야외무대 일원에서 ‘워터워즈 페스티벌’을 펼칠 예정이다.

‘워터워즈 페스티벌’은 ‘물의 전쟁이 시작된다’는 컨셉으로 올 여름 디오션 워터파크에서는 고객과 함께 더욱 시원하고 짜릿한 물의 축제가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할인이벤트로는 오는 30일까지 현장 매표에 한해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주중에는 60%, 주말에는 50%를 할인해 주며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에게는 60%를 할인해 주기로했다.


 워터파크 운영기간동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적관계망(SNS)에서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디오션리조트 홈페이지(www.theoceanresort.co.kr)와 사회적관계망, 전화(1588-0377)에서 안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