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설악 워터피아, 호국보훈의 달 맞아 특별할인 이벤트
상태바
설악 워터피아, 호국보훈의 달 맞아 특별할인 이벤트
  • 속초/윤택훈기자
  • 승인 2019.05.30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인·경찰·소방관·국가유공자 등 50%
지역주민 위한 사우나 월 회원권도 판매
<전국매일신문 속초/윤택훈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설악 워터피아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한달 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0일 설악 워터피아에 따르면 특별 할인 대상자는 군인, 경찰, 소방관, 국가유공자이며 대상자 본인과 동반 4인에게는 입장료의 50%가 할인된 특별 요금이 적용한다.


 할인은 입장권 현장 구매 시에만 적용되며 신분증과 공무원증 또는 유공자증을 매표소에 제시해야 한다.


 또 설악 워터피아는 지역주민을 위한 사우나 월 회원권도 판매한다.


 사우나 월 회원권은 구매 시, 1개월간 조조사우나를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조조사우나 이용가능 시간은 오전 6시부터 9시까지이며 금액은 9만 원이다.


 한편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는 내달 1일 아쿠아동 내에 국내 리조트 중 최초로 프리미엄 키즈 클럽 ‘챔피언R’ 오픈을 앞두고 있다.

   ‘챔피언R’은 전국 330여개, 해외 3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플레이타임그룹의 가장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키즈클럽 브랜드로 기존의 키즈클럽과 실내놀이터와는 차별화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한화리조트 설악은 ‘챔피언R’은 오픈을 기념해 리조트 및 설악 워터피아와의 패키지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한화리조트 쏘라노 및 설악 숙박객들에게는 상시 20%, 지역주민에게는 평일(월~목) 10% 할인을 제공한다.


 더불어 SNS 사진업로드 이벤트와 다회권 구입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속초/ 윤택훈기자 yount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