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한국폴리텍대학 바이오캠퍼스, 재학생 셀트리온 채용설명회
상태바
한국폴리텍대학 바이오캠퍼스, 재학생 셀트리온 채용설명회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19.09.15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한국폴리텍대학 바이오캠퍼스가 재학생들을 위한 셀트리온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재학생 100여 명이 참석한 셀트리온 채용설명회에서는 기업 분석, 기업 경쟁력, 인재상, 채용 규모와 시기, 채용 프로세스 등을 소개함으로써 실질적인 취업 정보를 제공했으며, 인사담당자와 재학생이 자유롭게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인사담당자 뿐 아니라 셀트리온에 재직 중인 한국폴리텍대학 바이오캠퍼스 졸업생(16학번 마형준) 또한 참석하여 후배들에게 취업 준비과정, 입사 노하우 등 생생한 취업 정보를 제공했다.

엄준철 학장은 "취업을 준비 중인 재학생은 유익한 취업 정보를 얻음으로써 자신의 역량과 경험을 입사지원 과정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받고, 기업은 우수인력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취업 준비 중인 재학생들을 격려했다.

한국폴리텍대학 바이오캠퍼스는 종근당, 대웅제약, CJ 등 10년 이상의 풍부한 산업체 경력을 지닌 교수진의 맞춤형 교육으로 대학정보공시 기준 최근 3년간(2015년 91.7%, 2016년 93.2%, 2017년 89.5%) 평균 취업률 91.5%를 기록하며 2년제 전문대학 중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학생 취업기업도 삼성바이오로직스, CJ바이오, 셀트리온, 종근당, 한미약품 등 우수 상장기업 취업자가 상당수로 취업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   
 
올해부터 국내 대학 최초로 의약품 제조·품질관리 시설을 구축, 원료 칭량에서부터 제품생산 및 품질관리·분석까지 전 공정 실습이 가능한 러닝팩토리를 운영해 현장맞춤형·융합형 인재 양성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바이오캠퍼스는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 수시1차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원서접수 기간은 27일까지다. 수시2차 모집은 11월 6~20일, 정시모집은 12월 30일~2020년 1월 13일까지 진행된다.

대전/정은모 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