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부교육청이 최근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상반기 직원 친절 교육이 열렸다고 14일 밝혔다.
친절마인드 향상과 고객감동실현을 위해 마련된 교육은 허다겸 밝은둥지문화운동중앙회 외부 강사를 초빙해 매우만족 민원응대 전화응대 전략 이란 주제로 진행됐다.
서비스 행동 예절, 전화 예절 및 의사전달 기술 등 민원 응대에 필요한 기술을 실생활에서 발생되는 상황에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내용 위주이다.
대전/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