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육청, 9월 정기인사 단행…총 272명 임용
상태바
대전교육청, 9월 정기인사 단행…총 272명 임용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19.08.18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대전교육청이 오는 9월 1일자 유·초·중등학교 교(원)장, 교감, 교육전문직원에 대한 정기 인사를 단행해 교(원)장 승진 23명 등 총 272명을 승진 및 전직‧전보 임용했다고 19일 밝혔다.

대전동부교육청 교육장에 대전교육청 유초등교육과장 유덕희, 대전교육연수원장에 대전교육청 체육예술건강과장 이광우가 각각 보직 임용됐다.

본청 인사에서는 유초등교육과장에 대전탄방초등학교장 김윤배, 체육예술건강과장에 체육예술건강과 장학관 이충열, 학생생활교육과장에 대전문정중학교장 권기원, 대전동부교육지원청 교육지원국장에 한밭고등학교장 강진구, 대전서부교육지원청 교육지원국장에 대전죽동초등학교장 신상현, 대전교육연수원 교원연수부장에 대전중리초등학교장 이영석이 각각 보직 임용됐다. 

제10대 교육감 취임 2년차를 맞아 이번 인사에서는 지속적인 교육정책 추진으로 교육공동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교육의 내용과 방법을 혁신하며, 미래를 대비한 교육 실현을 위해 능력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발탁·배치했다.

학교장 인사에서 순환근무 원칙을 유지하고 본인의 의사를 고려하여 임지를 지정했으며, 전임 교장의 임기가 짧은 학교에는 가급적 정년 잔여기간이 많이 남은 교장을 전진 배치해 학교 경영에 대한 책무성과 교육력을 강화했다.


대전/정은모 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