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류명기 금천구의회 의장 경자년 신년사
상태바
류명기 금천구의회 의장 경자년 신년사
  • 서울본사
  • 승인 2020.01.06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명기 금천구의회 의장
류명기 금천구의회 의장

전국매일신문 독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금천구의회 의장 류명기입니다.

희망찬 경자년 새해를 맞아 지면을 통해 독자 여러분께 인사 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금천구의회의 발전을 위해 깊은 관심으로 응원해주신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모두를 기대와 걱정으로 설레게 했던 21세기의 출발점으로부터 20년이 더 흘렀습니다. 영화 속 먼 미래처럼 보이던 2020년은 흔히 찾아오는 여느 내일처럼 조용히 다가왔습니다. 이처럼 미래는 갑자기 확 바뀌는 것이 아니라, 하루하루 우리의 삶이 쌓여 만들어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지난 1년동안 우리 금천구의회는 어려운 대내외적 상황에서도 다양한 생활밀착형 정책들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주력했으며, 이미 익숙해져있던 불합리한 제도를 찾아 현실에 맞게 조금씩 바꿔나가는 동시에 구민의 권리가 더 보호받을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그럼에도 아쉬운 부분은 새해에도 더 열과 성을 다해 뛸 수 있는 동력으로 삼겠습니다.지난 시간이 헛되지 않도록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변함없이 구민에게 찾아가는 의정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금천의 발전을 위한 발판을 마련한 2019년이었다면, 경자년 새해에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일터와 주거, 여가공간으로 조화로운 삶을 구성할 수 있는 도시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 새로운 금천을 위한 길에 구민 여러분께서 마음을 함께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독자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