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보령서 늦여름 더위 만끽하세요"
상태바
"보령서 늦여름 더위 만끽하세요"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15.09.08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보령시는 오는 30일까지 여름 성수기 동안 보령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관광보령 맞춤형 시티투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관광보령 맞춤형 시티투어는 ‘짚트랙 체험 연계’와 ‘레일바이크 체험 연계’, ‘착시체험 연계’ 등 모두 3개 코스로 운행, 하루 동안 보령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게 된다.
 시티투어를 이용하면 보령의 주요 관광지를 길 찾는 어려움 없이 버스로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으며 유료 관광 체험시설도 20~3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배낭여행 이용자와 가족단위 등 알뜰 이용객에 안성맞춤이다.
 버스는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오후 1시30분)과 시민탑광장(오후 1시40분)에서 출발하게 되며 1일 1코스 운행하되 단체(20인 이상) 이용 시 별도 희망 코스로도 운행된다.
 코스별 여행지는 ▲1코스(짚트랙 체험연계) 대천해수욕장~문화의 전당~석탄박물관~개화예술공원~짚트랙 체험~대천해수욕장 ▲2코스(레일바이크 체험연계) 대천해수욕장~성주산자연휴양림~석탄박물관~레일바이크~냉풍욕장~대천해수욕장 ▲3코스(착시체험연계) 대천해수욕장~냉풍욕장~석탄박물관~개화예술공원~착시체험테마파크(박물관은 살아있다/트릭아트)~대천해수욕장으로 구성된다.
 시티투어버스에는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해 관광지에 대한 해설을 곁들이게 되며 이용료는 성인 기준 5000원(초중고 4000원)이고 유료관광 체험시설은 이용자가 별도 부담하되 시설별 20~3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예약신청은 시티투어홈페이지(www.brcitytour.com)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문의는 대천관광협회(☎ 041-933-705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