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굿네이버스 강원본부, (주)코스토리로부터 코로나19 안티바이러스 스프레이 1,200개 지원받아
상태바
굿네이버스 강원본부, (주)코스토리로부터 코로나19 안티바이러스 스프레이 1,200개 지원받아
  • 전국매일신문
  • 승인 2020.03.1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강원본부(본부장 박미경)는 (주)코스토리(대표 강대준)로부터 강원도 내 취약계층 및 긴급지원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코로나19 안티바이러스 스프레이 물품 1,200개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현재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장기화 됨에 따라, 취약계층과 저소득 가정 아동의 안전과 건강이 우려되는 상황이다. 이날 전달 받은 물품은‘퓨어 미네랄 안티 바이러스 스프레이’1,200개이며, 강원도 지역 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및 긴급지원이 필요한 아동을 대상으로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박미경 굿네이버스 강원본부장은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어 주는 지역 내 기업들이 있어서 감사하며 강원도 지역 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가정 및 아동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겠다”고 전했다.

㈜코스토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가정에 안티 바이러스 스프레이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코스토리는 원주에 본사를 둔 화장품 기업으로 지난 2011년에 설립됭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를 통해 이름을 알렸고, 2012년 7월 글로벌 뷰티 브랜드 그룹 코스토리를 창립했다. 이번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퓨어 미네랄 안티 바이러스 스프레이’를 원주시에 지원했으며,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안티 바이러스 스프레이’0원 프로젝트인 무료 나눔 활동에도 참여한 바 있다.

 

[전국매일신문] 삼척/ 김흥식기자
kimh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