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대전하나시티즌, 아동학대예방 선도도시 캠페인 동참...물품 지원과 재능기부·학대피해아동 보듬기
상태바
대전하나시티즌, 아동학대예방 선도도시 캠페인 동참...물품 지원과 재능기부·학대피해아동 보듬기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20.11.0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하나시티즌 제공]
[대전하나시티즌 제공]

대전하나시티즌이 아동학대예방 선도도시 캠페인에 동참해 학대피해아동 보듬기에 나섰다.

아동학대예방 선도도시 캠페인은 아동학대를 예방, 관리하기 위해 대전시, 경찰, 교육청, TJB 등 지역 내 각 기관이 협력하는 아동 인권보호 프로젝트로 대전하나시티즌은 물품 지원 및 재능기부에 앞장섰다.

학대피해아동 쉼터에 구단의 공식 유니폼, 축구공을 전달함과 동시에 축구교실 영상을 통해 재능기부를 실천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아동들의 실외활동이 제한된 상황에 착안하여 실내활동 시 활용이 가능한 컬러링북을 전달했다.

대전의 컬러링북은 스포츠 전문 일러스트레이터인 광작가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선수단 캐릭터 및 마스코트, 앰블럼, 대전월드컵경기장 등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패턴과 색으로 색칠하며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웅희 선수는 2일 “영상을 보면서 즐겁게 스포츠를 배우고 성장해나가면서 멋진 어른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고 진심으로 잘 극복해서 견뎌내길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은 지역 위기 극복을 위한 활동과 지역 화폐인 온통대전 홍보영상 제작, 지역 자영업 활성화를 위한 홍보의 집 운영 등 지역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