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대전하나시티즌, 내달 28일 부천FC 개막전…조직력 극대화 총력
상태바
대전하나시티즌, 내달 28일 부천FC 개막전…조직력 극대화 총력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21.01.24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부터 제주서 2차 전지훈련
내달 28일 부천FC와 개막전
대전하나시티즌이 경남 거제에서 진행된 1차 전지훈련을 마무리했다. [대전하나시티즌 제공]
대전하나시티즌이 경남 거제에서 진행된 1차 전지훈련을 마무리했다. [대전하나시티즌 제공]

대전하나시티즌이 경남 거제에서 진행된 1차 전지훈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대전하나시티즌은 지난 7일부터 거제에서 진행된 1차 전지훈련은 체력 강화에 중점을 두고 강도 높은 훈련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선수들 모두 입을 모아 “이제껏 겪었던 동계훈련을 통틀어 가장 힘들었다”고 말할 정도로 강도 높은 훈련이었지다. 

코칭스태프들은 선수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기존 선수들과 새롭게 영입된 선수들의 조화와 팀워크 향상을 위해 노력했다. 

새롭게 합류한 미드필더 이진현은 “훈련장 분위기가 정말 열정적이다. 이 분위기를 계속해서 이어나간다면 시즌이 끝날 때쯤에는 분명 우리가 원하는 목표에 도달해 있으리라 믿는다”라 밝혔다. 

대전은 오는 28일부터 2차 전지훈련지인 제주로 떠난다. 

훈련 및 연습경기를 통해 조직력을 극대화하고 전술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한다.

이민성 감독은 “1차 전지훈련 기간 동안 한 시즌을 이끌어나갈 체력을 만드는데 중점을 뒀다”며 “개막전 일정도 정해진 만큼 2차 전지훈련을 통해 우리가 올 시즌 선보이고자 하는 플레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하나시티즌은 내달 28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부천FC와 개막전을 통해 K리그1 승격을 향한 본격적인 도전을 시작한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