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창립60주년' 경북농협, NH농촌으로 적금 출시
상태바
'창립60주년' 경북농협, NH농촌으로 적금 출시
  • 경북/ 신용대기자
  • 승인 2021.03.22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농협은 농협상호금융과 NH농협은행 공동으로 창립 60주년을 맞아 ‘NH농촌으로 적금’을 출시했다. [경북농협 제공]
경북농협은 농협상호금융과 NH농협은행 공동으로 창립 60주년을 맞아 ‘NH농촌으로 적금’을 출시했다. [경북농협 제공]

경북농협은 농협상호금융과 NH농협은행 공동으로 최근 서안동농협 신도청지점에서 창립 60주년을 맞아 ‘NH농촌으로 적금’을 출시했다.

22일 경북농협에 따르면 이 상품은 귀농·귀촌 활성화와 예비 농업인들의 농촌정착 자금마련을 돕기 위한 것으로 전국의 지역농·축협과 농협은행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대상은 개인으로서 연령제한 없이 1인 1계좌만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년·2년·3년 중 연단위로 선택할 수 있고 가입금액은 매회 최소 1만원 이상·매월 20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우대금리 조건은 ▲귀농귀촌종합센터 홈페이지 가입 0.2%p ▲귀농귀촌 준비를 위한 농업관련 교육 10시간 이상 수료 0.3%p ▲지역농·축협 조합원 신규가입 1.5%p로 만기 시 확인서류를 제시하는 경우 각각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창립 60주년의 의미를 담아 17일부터 60일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역농·축협에서 신규 가입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농촌사랑상품권 5만원·600명에게 농촌사랑상품권 2만원을 지급한다.

신규 가입고객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꽃배달 서비스(모바일쿠폰)를 제공하며 올원뱅크 앱의 ‘이벤트 응모’탭에서 응모할 수 있다.

김춘안 본부장은 “농업인들이 안정적으로 영농에 정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적시에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경북/ 신용대기자 
shinyd@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