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의회, 사천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등서 현장의정 활동
상태바
사천시의회, 사천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등서 현장의정 활동
  • 사천/ 박종봉기자
  • 승인 2021.04.1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사천시의회가 제252회 임시회 중 주요 사업지에 대한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사천시의회 제공]
경남 사천시의회가 제252회 임시회 중 주요 사업지에 대한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사천시의회 제공]

경남 사천시의회가 지역현안을 살피기 위해 최근 제252회 임시회 중 주요 사업지에 대한 현장방문을 실시하는 등 현장행보에 나섰다.

이번 현장방문은 관내 주요사업현장의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관계공무원 및 관계자로부터 건의사항 등을 수렴해 의정활동에 필요한 자료를 수집하고자 마련됐다.

이삼수 의장을 비롯한 모든 의원은 오는 5월 1일 개장 예정인 사천 아라마루 아쿠아리움을 방문해 사업의 추진현황을 살펴보고 관계자와 의견을 나눴다.

이날 의원들은 현장에서 사천바다케이블카와 연계해 머무르는 관광산업의 발전방향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으며, 공사현장의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또, 각 상임위원회별로 소관 부서의 사업현장을 방문하는 시간도 가졌다.

행정관광위원회는 사천~제주간 카페리(오션 비스타 제주호)를 이용한 관광에 부족함이 없도록 삼천포신항 여객터미널의 편의시설 확충 및 운영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실안 해안둘레길 조성사업지에서는 천혜의 해안 경관이 관광자원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당부했다.

건설항공위원회는 신도 해안둘레길 조성 사업지를 방문해 점검하고 사업 시행 관계자들의 의견정취와 함께 지속적인 유지관리가 될 수 있도록 의견을 제시했다.

이삼수 의장은 “이번 현장방문은 관내 주요 사업지에 대한 실태와 함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서로 의견을 나눠 성공적으로 사업이 마무리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사천/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