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송가인도 팬클럽도 '따뜻한 기부'로 똘똘
상태바
송가인도 팬클럽도 '따뜻한 기부'로 똘똘
  •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 승인 2021.04.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GAIN 경기남부지부 "어려운 환경속 아동들에 힘 되고파"
진도청운지역아동센터에 200여만원 상당 쌀·학용품 기탁
송가인 팬클럽 AGAIN(어게인) 경기남부지부가 최근 진도청운지역아동센터에 쌀과 학용품 등을 기부했다. [진도군 제공]
송가인 팬클럽 AGAIN(어게인) 경기남부지부가 최근 진도청운지역아동센터에 쌀과 학용품 등을 기부했다. [진도군 제공]

"그 가수에 그 팬클럽"

송가인 팬클럽이 선한 영향력 행사에 앞장서 화제다.

송가인 팬클럽 AGAIN(어게인) 경기남부지부가 최근 진도청운지역아동센터에 쌀과 학용품 등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AGAIN 경기남부지부는 진도읍에 위치한 진도청운지역아동센터를 최근 방문해 쌀 20가마(20kg)와 노트, 스케치북, 연필 등 학용품을 아이들에게 전달하고 격려했다.

AGAIN은 평소 기부와 봉사활동을 하는 가수 송가인을 따라 팬 카페에서 기부를 위한 모금도 하며, 봉사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치는 등 선한 영향력을 이어나가고 있다. 

자부담으로 운영되는 진도청운지역아동센터는 지난 2020년 개소해 아동·청소년 21명이 이용하고 있는 진도청운지역아동센터는 교육, 문화체험, 아동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는데 최근 코로나19로 후원이 손길이 줄어들었는데 AGAIN의 이번 기부로 큰 힘이 됐다.

조현미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아이들을 위해 학용품을 기부해 주신 송가인 팬클럽 AGAIN 경기남부지부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힘들수록 서로 돕는 기부 나눔 문화가 더욱 활성화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sgw3131@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