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홍성군 '기업투자유치 활성화' 민·관이 함께 뛴다
상태바
홍성군 '기업투자유치 활성화' 민·관이 함께 뛴다
  • 홍성/ 최성교기자
  • 승인 2021.04.18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유치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충남 홍성군이 기업유치협의회와 기업유치 활성화를 위해 머리를 맞댔다. 사진은 홍성군청사 전경
충남 홍성군이 기업유치협의회와 기업유치 활성화를 위해 머리를 맞댔다. 사진은 홍성군청사 전경

충남 홍성군이 기업유치협의회와 기업유치 활성화를 위해 머리를 맞댔다고 18일 밝혔다.

군은 최근 군청회의실에서 ‘홍성군 기업유치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입주예정 기업 및 단지별 미분양 현황 등 관내 기업유치 실적을 공유하고 홍성군 기업유치의 발전방향을 주제로 심도 있는 토의를 진행했다.

혁신도시와 시 전환에 대비해 각종 인프라 구축과 정주여건 개선 등 기반조성과 행정·재정적 지원사업 발굴에 힘쓰며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발돋움하기 위해 협의회와 함께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군은 지난해부터 현재까지 총15개사와 445명 고용, 3537억 원 투자규모의 MOU를 체결했다. 이중 7개사가 부지매입을 완료했으며 내년부터 공장 가동을 앞두고 있어 고용창출 및 지역경제 선순환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김석환 군수는 “군 기업유치협의회는 기업하기 좋은 홍성을 만들기 위한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위원 여러분들의 경험, 노하우, 인맥 등이 좋은 투자로 연결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홍성/ 최성교기자
sg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