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에 닌텐도 스위치 등 경품 쏟아진다
상태바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에 닌텐도 스위치 등 경품 쏟아진다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21.04.2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로자의 날' 내달 1일 충남아산전, 모든 성인에 홍삼스틱 선물
하프타임에 퀴즈이벤트…플레이스테이션5·닌텐도 스위치 등 증정

'어린이날' 5일 전남전, 모든 어린이에 가방·모자·사인볼 등 패키지 증정
대전하나시티즌이 5월 홈경기 이벤트 [대전하나시티즌 제공]
대전하나시티즌이 5월 홈경기 이벤트 [대전하나시티즌 제공]

대전하나시티즌이 5월 홈경기에서 '어른이'와 '어린이'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다.

내달 1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충남아산과 하나원큐 K리그2 2021 9R 경기와 5일 수요일 전남과 10R 경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근로자의 날을 맞아 '어른이날 컨셉'으로 진행되는 내달 1일 충남아산전에는 경기장을 찾은 모든 성인에게 에너지 충전을 위한 홍삼 스틱을 선물한다. 

하프타임에는 성인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하는 등 일상에 지친 어른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경품을 제공한다. 

또 지역 근로자들을 초청해 함께 경기를 즐기며 근로자의 날을 기념할 예정이다.

5일 전남전에는 어린이날을 맞아 경기장을 방문한 모든 어린이에게 가방, 모자, 사인볼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날 경기에는 다문화 청소년 K-POP팀 UNA(우나) 특별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지난 홈 개막전에 이어 이날 경기도 기존 티켓 가격보다 할인된 금액인 2021원에 판매하는 ‘아이들이 행복한 대전’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프로모션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은 지역 아동학대 예방사업을 위한 기금으로 조성된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