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근한 온라인 콘텐츠로 소통 공감대 확산 역할 담당…30명 내외 선발
충남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원회가 공감대를 확산하고 소통하는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직위는 오는 31일까지 ‘제1기 보령해양머드박람회 SNS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심사를 통해 내국인, 국내 거주 외국인 총 30명 내외를 선발한다고 11일 밝혔다.
보령해양머드박람회 SNS서포터즈단은 보령시에 관심이 많으며 충남지역 취재 활동이 가능한 자로 현재 활발한 SNS 활동 및 블로그 계정을 소지하고 사진과 영상 촬영 및 편집에 능숙한 사람이면 지원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내달 15일부터 내년 8월 26일까지다.
SNS서포터즈단은 박람회 관련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고 자신의 SNS 계정에 박람회 글을 월 1~2건 게시해 박람회를 홍보하게 된다.
또 박람회 관련 행사에 참석 후 온라인 홍보 글을 공유해야 한다.
SNS서포터즈단은 보령시 각종 행사 축제에 참여할 수 있고 선택된 콘텐츠에 대해 소정의 원고료를 받게 된다.
지원자는 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온라인 구글폼(http://bit.ly/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SNS서포터즈신청서)에서 작성하면 된다.
[전국매일신문] 보령/ 이건영기자
leegy@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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