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정선군 공무원, 투병 직원돕기 팔 걷었다
상태바
정선군 공무원, 투병 직원돕기 팔 걷었다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1.05.1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Z 접종 후 특발성 무형성 빈혈 직원
공무원 노조 헌혈증서 모아 기증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정선군지부는 A주무관을 돕기 위해 헌혈증서를 모집해 150매를 전달했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정선군지부 제공]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정선군지부는 A주무관을 돕기 위해 헌혈증서를 모집해 150매를 전달했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정선군지부 제공]

강원 정선군청 직원들이 투병직원의 쾌유를 빌며 투병 직원돕기에 앞장서고 있어 화제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정선군지부와 정선군청 직원들이 투병중인 직장 동료를 돕기 위한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13일 정선군지부에 따르면 지난달 2일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을 맞은 20대 9급 A주무관은 현재 골수이식이 필요한 특발성 무형성 빈혈(후천성 재생불량성 빈혈)이라는 진단을 받고 서울의 대형병원에서 투병중이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군보건소 최일선에서 검체 이송업무를 수행하던 A주무관의 안타까운 소식을 접한 공무원노동조합 정선군지부에서는 A주무관을 돕기 위해 헌혈증서 기증 모집을 진행해 150매를 전달했다.

또 지난 10일 정선종합경기장 주차장에서 정선군시설관리공단 주관으로 헌혈 및 헌혈증 기증 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내달 2일과 4일 양일간 정선군문화예술회관 앞에서 헌혈에 참여하고 헌혈증 기증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헌혈 참여 및 헌혈증 기증을 원하시는 분들은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정선군지부(☎033-560-2018)로 문의하면 된다.

유종덕 정선군지부장은 “미력하나마 A주무관의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며 “헌혈 및 헌혈증 기증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