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SSG닷컴 "모든 고객이 VIP"…6월 한달간 쇼핑혜택 쏟아진다
상태바
SSG닷컴 "모든 고객이 VIP"…6월 한달간 쇼핑혜택 쏟아진다
  • 김윤미기자
  • 승인 2021.06.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 '슈퍼 스케일 나인 SS9'. [SSG닷컴 제공]
SSG닷컴, '슈퍼 스케일 나인 SS9'. [SSG닷컴 제공]

SSG닷컴이 이달 한달 동안 대규모 쇼핑 축제인 '슈퍼 스케일 나인 SS9' 행사를 개최한다.

4일 SSG닷컴에 따르면 이번 행사 기간 모든 고객은 구매 실적과 상관없이 최고 회원 등급인 VIP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10일 간격으로 10%, 7%, 5% 할인 쿠폰을 총 9장 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2만 명에게 패션 상품을 최대 20% 싸게 살 수 있는 쿠폰도 발급한다.

또 신세계백화점몰, 신세계몰, 이마트몰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 관련 할인쿠폰, 신규 고객을 위한 쇼핑지원금 1만원 등을 지급한다. 최대 50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경품 행사도 한다.

매일 오전 9시 골든구스, 룰루레몬 등 인기 브랜드 4곳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수입 명품을 비롯한 각종 인기 상품을 최대 85% 할인하고, 내달 7일부터는 SSG닷컴이 인수한 여성복 플랫폼 W컨셉의 상품 600여 종을 판매한다.

내달 3일까지는 즉석밥, 세제 등 생필품 1400여 종을 원플러스원(1+1), 투플러스원(2+1) 방식으로 판매한다.

같은 달 7일부터는 이마트몰 가공상품을 대상으로 구매 수량에 따라 할인율을 높인다.

아울러 SSG닷컴의 라이브 방송 '쓱라이브'를 통해 화장품, 의류 등을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내놓는다.

[전국매일신문] 김윤미기자
ky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