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부천원미署, 청소년 유해환경 예방 캠페인
상태바
부천원미署, 청소년 유해환경 예방 캠페인
  • 부천/ 오세광기자
  • 승인 2021.06.1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당·부천북고 방문 홍보 활동
부천원미경찰서는 청소년 유해환경 예방 순찰과 청소년금연 캠페인을 실시했다. [부천원미경찰서 제공]
부천원미경찰서는 청소년 유해환경 예방 순찰과 청소년금연 캠페인을 실시했다. [부천원미경찰서 제공]

경기 부천원미경찰서는 최근 학교전담경찰관과 학부모폴리스, 부천시 바르게살기협회와 신중동역 주변과 학교 주변을 방문해 청소년 유해환경 예방 순찰과 청소년금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최근 중·고등학생 흡연 급증이 청소년의 건강은 물론 청소년 비행에 미치는 악영향을 고려해 도당고등학교, 부천북고등학교를 방문해 하굣길 학생들을 대상으로 홍보용품을 나눠주며 홍보 활동을 벌였다.

엄성규 원미경찰서장도 캠페인에 동참해 편의점, 음식점, PC방 업주들에게 일일히 마스크를 나눠 주며 청소년들이 술, 담배를 구매할 수 없도록 계도하고 112신고 시 부천원미경찰서에서 적극 대응하겠다고 안내했다.

이번 청소년 유해환경 예방 순찰 및 청소년금연 캠페인은 그 동안 청소년선도·보호 활동을 꾸준하게 해온 학교전담경찰관들의 아웃리치 활동으로 다져진 지역사회와 학교가 함께 매년 실시해 오고 있다.

엄성규 부천원미경찰서장은 “청소년들이 올바른 길로 이끌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협력해 학교폭력 예방 및 청소년 선도,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부천/ 오세광기자
os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