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원랜드, 2021년 상반기 하이원포인트 지역가맹점 모집
상태바
강원랜드, 2021년 상반기 하이원포인트 지역가맹점 모집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1.06.1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랜드가 2021년 상반기 하이원포인트 지역 신규가맹점 모집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강원랜드 제공]
강원랜드가 2021년 상반기 하이원포인트 지역 신규가맹점 모집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강원랜드 제공]

강원랜드가 오는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 2021년 상반기 하이원포인트 지역 신규가맹점 모집 서류접수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자격은 지난 13일 기준으로 강원 정선, 태백, 영월, 삼척(도계읍) 등 폐광지역 4개 시·군 내 주소지를 두고 사업자 등록을 완료한 개인 사업자로, 본인 및 배우자가 가맹점을 운영하지 않고 있어야 한다.

신청을 원하는 점주들은 강원랜드 홈페이지에 등록된 신청서 파일을 다운받거나, 각 지역 신협에 비치된 신청서를 작성해 구비서류(사업자등록증명, 가족관계증명, 주민등록초본)와 함께 이메일, 우편, 방문 접수함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서류를 바탕으로 현장심사 등을 거쳐 신규 가맹점을 선정한 뒤 내달 말부터 가맹점 교육, 단말기 설치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신청자격, 대상지역 및 업종, 신청방법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강원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가맹점 모집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거주기간, 영업일수 등의 서류심사를 폐지하고 신청자격만 되면 누구나 가맹점을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지난 2004년부터 강원랜드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도입한 하이원포인트 지역사용제도는 카지노 게임 이용 실적 등에 따라 고객들에게 지급되는 일종의 마일리지를 폐광지역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도로 지난달까지 약 2900억 원이 지역 가맹점에서 사용됐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